www.koppert.com
 

 
▲ 1967년 코퍼트社를 설립한 얀 코퍼트 氏
  1967년에 설립된 코퍼트社는 생물학적 방제 및 꽃가루 수정 분야에 세계적인 권위를 갖고 있으며, 천적을 이용하여 '깨끗한' 무공해 농산물을 생산하는데 기여하고, 농약 사용으로 인한 환경오염을 방지하는데 선구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부지런하고 활동적인 특성을 이용한 자연 수정벌과 농작물에 해를 끼치는 해충들에 대한 천적을 연구, 개발하여 상품화 시켰으며 현대적인 시설 내에서 대량생산하여 세계 각국으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
코퍼트社 네덜란드 본사 전경

 

코퍼트社는 1994년 네덜란드 NTV 원예박람회에서 천적을 이용한 생물학적 방제로 금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한편 1994년 5월에는 일본의 NHK방송에서 코퍼트社를 집중취재, 40여분간 방영한 바 있습니다.

첨단 시설을 갖춘 코퍼트社 연구소

 

 
천적
네덜란드 코퍼트사의 창업자인 얀 코퍼트 씨는 오이 재배 농민이었으며 해충을 잡아먹는 익충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연구를 하여 1967년에 생물학적 방법의 해결책인 천적을 상품화시켜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대지 산업은 네덜란드 코퍼트사가 연구 개발한 천적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 천적들은 농약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흰가루이, 진딧물, 응애, 총채벌레 등을 생물학적 방제방법에 의하여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천적을 사용함으로서 환경 보존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또한 작업 조건을 개선시키며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큰 잇점이 있습니다.
 
코퍼트사 천적상품 - 처리되는 해충
* SPIDEX (스피덱스) - 응애
* APHIPAR (아피파) - 진딧물
* EN-STRIP (엔스트립) - 흰가루이
* THRIPEX (트리펙스) - 총채벌레
* MINUSA (미누사) - 굴파리
(기타 약 20여종의 천적을 개발, 상품화하여 판매하고 있음)
 
자연환경 보존  
서양에서는 자연을 정복하고 분석하고자 하지만 우리 동양에서는 자연 그대로의 '조화'가 가장 아름답다고 여깁니다. 우리는 우리의 자연을 사랑하며 환경을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생각하는 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란으로 바위를 치는 것 같이 어렵게 보이지만 우리는 단지 몽상가가 아닙니다. 우리는 미래에 도전하며 좁은 문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자연속에 이미 살고 있는 자연수정벌과 천적은 자연의 조화를 유지시키며 또한 환경 보존에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 저희 대지산업은 우리의 환경을 생각하며 우리의 새로운 천적을 연구 개발하여 농약을 사용하지 않는 농업, 공해를 유발하지 않는 농업, 자연의 아름다움을 '조화'롭게 보존하는 농업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맨 위로
문의 및 주문 : info@mifko.co.kr
Tel (02) 486-6316 / Fax (02) 486-6318
Copyright (c) 2001 MiFKO Co., LTD. All rights reserved.